KKUN MEDIA/Brand

순수함을 섞다, 스마트 뷰티 브랜드 믹순!

꾼 미디어 2020. 12. 16. 13:22

안녕하세요, 꾼 미디어입니다.

오늘 아침 기사를 보니 또 코로나가... 이젠 무섭네요.

일일 확진자가 천명을 넘어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대체 언제쯤 이 코로나가 끝날까요.. 기사에는 또 3단계 검토 중이라고 하던데..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단계적인 거리두기는 이제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조속하고도 단기간의 셧다운을 시행하여 발 빠른 대처가 필요해 보입니다.

자, 코로나는 코로나고 꾼 미디어 소식을 또 전해야 되겠죠?

오늘은 파인 인터내셔널이란 유통기업의 산하 브랜드인 미군 이라는 뷰티

브랜드의 소개와 베트남 관련 사업으로 유튜브 영상 마케팅 진행 그리고

홍보효과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블랜딩 코스메틱 브랜드, 믹純"

블랜딩 코스메틱 막순은 파인 인터내셔널 산하의 뷰티 브랜드로

희석되지 않은 100% 단일 성분 에센스를 오늘의 피부 상태에

맞게 셀프-블렌딩 하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입니다.

 

http://www.mixsoon.co.kr

 

순수함을 섞다, 믹순 mixsoon

내 피부에 소중한 한 방울, 자연을 그대로 담은 순수 100% 단일성분 에센스 믹순

mixsoon.co.kr

믹순의 원액 추출물은 명품 브랜드에 함유되는 고기능성 원료를

희석하지 않은 100% 단일성분 포뮬러로, 자연에서 얻은 성분 그대로

추출한 기능성 원액, 100% EWG 그린등급의 유효 성분입니다.

피부에 흡수될 수 있는 최대치의 유효 성분을 담은 저자극 고효능

단일성분이 안전하게 추출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케어합니다.

자료 : 믹순 공식 홈페이지

https://youtu.be/gLyygus0 Hy4

믹순 브랜드 영상입니다!

브랜드명답게 순수함을 강조한 영상입니다.

 

파인 인터내셔널은 미군 이외에도 아구아와 테라픽 등이 있는데

꾼 미디어와 1개월 이상의 지속적인 소통과 접촉을 통해

이번에는 믹 순부터 차례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파인 인터내셔널은 정부지원사업의 일환인 수출 바우처 기업으로써

자체적 비용의 부담이 큰 다른 기업들에 비해 비용 부담이 적어 어려움 없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진행한 마케팅은 유튜버를 섭외한 유튜브 마케팅!

믹순의 브랜드와 제품을 분석하여 베트남 현지 유튜브 중 가장

제품과 어울리는 유튜버 'Lê Bống(르봉)'을 섭외하고

영상에 대한 가이드를 설정하여 전달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c/L%C3%AAB%E1%BB%91ng/featured

 

Lê Bống

#lebong #lebong channel 💓 Chào mừng đến với thế giới của Bống💓 💓 Channel này mình sẽ dành riêng để chia sẻ các clip về cuộc sống, những tips mẹo vặt, những bài tập hàng ngày... của mình, mong sẽ

www.youtube.com

베트남 유튜버 르봉은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 여행, 운동 등의 여러 가지 주제로

구독자 55만을 보유하고 있고, 각종 SNS 채널의 인플루언서로써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xjjDrfZDZVY

믹순 유튜브 홍보 영상입니다.

기본적으로 리뷰 영상과 달리, 자신의 라이프 속에 제품을 녹여

자연스럽게 노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자! 그럼 제 블로그를 보시는 이웃님들에게 문제 하나 내볼까요?

한국 기준 10~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를 섭외하고 포스팅 및

광고까지 드는 비용은 1회당 1,000~2,000이 듭니다.

그럼!

이번 섭외한 베트남 구독자 55만 유튜버 '르봉'은 얼마에 섭외됐을까요?

 

※가장 가까운 답을 맞히시는 분들께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1:1 기업 진단 및

무료상담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